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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한양의료기 제품 무상수리ㅣ제품 보증기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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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의료기 약관



무상 AS 기준

제품별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CS고객지원실에서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보증기간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교체 처리를 진행하며, 교체 처리시 보증기간은 원 제품의 보증기간을 따릅니다.

- 1개월 이내 : 제품 구매처에서 교환신청

- 1개월 이후 ~ 6개월 이내 : 본사AS센터 접수

* 직구 혹은 공식 홈페이지 외 구매 시 구매처/구매일자 등을 확인 할 수 있는 영수증이나 결재내역(상호명) 첨부바랍니다.

 


유상 AS / 불가한 경우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제품별 보증기간은 상이함)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거나 변경하여 사용 시
- 타사 제품 으로 인한 고장 설명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서비스센터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천재 지변(낙뢰,화재,지진,풍수해,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판매처 외 다른 경로로 구매한 경우



온수찜질기 제품 장기 사용 시 불량제품 주의사항

- 장기간 사용 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사용설명서의 사용법을 지키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 2년이상 사용하신 고객분들은 장기사용을 위해 사용방법을 충분히 숙지 바랍니다. 

- 제품의 고장으로 인한 문제를 야기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물부족

- 제품의 물의 양이 부족한 경우 충전이 제대로 되지 않아 고장우려가 있습니다.

- 찜질기 본 제품의 무제가 1kg 이하라면 사용을 금지하며, AS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물이 부족한 이유는 사용 시 충격 등으로 인해 공기틈이 발생하여 내부의 물이 증발하는 경우입니다.


2. 수평충전

- 제품을 충전하는 곳의 위치가 단단하고 평평한 곳에서 충전 바랍니다.

- 침대,쇼파,경사진곳,충전기 찜질기 하단에 벨트 등 다른 물건을 놓지 말아야 합니다.


* 위 주의사항 혹은 구매 시 동봉 된 사용설명서를 반드시 읽고 주의하여 사용바랍니다.

* 위 내용을 지켜지지 않아 발생한 제품의 문제에 대해서는 AS 및 보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품보증기간

1.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가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한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확인 내역표)에 의해서 한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 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 조건을 결정하며, 생산년월에 3개월 감안(유통기간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한다.

3.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으로 단축 적용한 것이다.

-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단, 영업용 제품은 제외)
-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 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 예) 공장, 기숙사 등 서비스 지원 하는곳
- 기타 생산활동 등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경우. 예) 공장, 기숙사 등

4. 중고품(전파상구입, 모조품)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5.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한다.

6. 제품이 보증기간 내에도 제품의 실밥터짐이나 색상차이, 오염 등 제품을 사용하는데 기능적인 문제가 없는 경우 제품보증이 불가능하다.


 


 

AS 비용

제품별 무상기간중 고객과실이 아닌 경우에는 본사와 계약된 CJ대한통운 (편의점 택배 불가)로만 반반씩 부담을 합니다.  * AS센터에서 착불은 반송 처리가 됩니다.

  1. 유상 기간중에는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 비용을 부담셔야 합니다.
  2. 착오로 인한 택배(타사 제품)의 경우 택배비용은 소비자가 왕복 부담합니다. 택배 운송과정에서 발생한 파손 및 분실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신청 방법은 063-278-1044로 AS문의 후 택배 발송 바랍니다. 

4. 온수찜질기 제품 교환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본 제품(단품) 교환비용 : 1건당 13,000원 (교환비용)

- 커버 및 충전기 교환비용 : 1건당 8,000원

- 완제품(본품+충전기+커버) 교환비용 : 1건당 15,000원

* 온수찜질기 이외 제품은 제품별 별도 문의 바랍니다.

* 본 AS 비용은 택배비(3000) 포함 금액입니다.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111 한양의료기 

TEL: 063-278-1044

업무시간: 평일 AM 09:00 ~ PM 06:00 (PM 12:00~1:00 점심시간) / 토요일 AM 09:00 ~ PM 06:00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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